네오애드텍스트


좋으신하나님 - 일렉기타연주 소망



You are Good Acoustic.ver 좋으신 하나님 어쿠스틱기타연주에요
다른 MR 안깔고 기타만 치는데도
멋지게 들리네요

한번 감상해봐요

덧글

  • 응꾸 2014/05/26 18:50 # 삭제 답글

    블로그씨는 둘째치고 블로그앱 새글알림좀 바로바로올 수 있도록 해주셨음 좋겠네요 가끔씩 30분뒤에야 볼 수있고 심하면 2시간후에 새글이 들어오더라구요 새글알림에 신경좀써주시길바랍니다..
  • 하랑 2014/05/26 20:15 # 삭제 답글

    성녀잔느(융합몹)는 어떻게되는건가!
  • 아쿠랜턴 2014/05/26 20:51 # 삭제 답글

    그러면 스카레드 뽑기도 편할 텐데 말이지요.
  • 답글</span> 2014/05/27 06:52 # 삭제 답글

    false"/>
    <input type="hidden" name="currentPage" value="1"/>
    <input type="hidden" name="commentProfileImageType" value="3"/>
    <input type="hidden" name="comment.imageType
  • cjmol916 2014/05/27 08:15 # 삭제 답글

    내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가 있다니깐.ㅋㅋㅋㅋ
  • 으누아빠 2014/06/02 12:49 # 삭제 답글

    오~ 이것도 멋지군요...^^
    새로운 테마 올려주실 때마다 적용하고 싶은 욕구가...ㅋ
    근데 기존테마도 이뻐서 고민되네요...
    수고하셨습니다..감사합니다.
  • 라디아티 2014/06/02 23:15 # 삭제 답글

    오옷 끌린다
  • 릭소 2014/06/02 23:27 # 삭제 답글

    손이 떨려서리.... ㅎㅎ~~
  • 코드 2014/06/03 00:37 # 삭제 답글

    블로그 잘 보구 가요ㅋ 놀러오세요~
  • 나쯔 2014/06/03 01:01 # 삭제 답글

    담아갑니다 !!!
  • 학생 2014/06/03 09:29 # 삭제 답글

    바고스 꺼랑 발라스 꺼랑 있네요
  • japanbooks 2014/06/03 10:11 # 삭제 답글

    매번 참여하고 있어요.제발 좀 당첨시켜 주세요...ㅜㅜ
  • 미야키 2014/06/04 03:59 # 삭제 답글

    쥴린님 고마워요!완전 상큼발랄해요!!!6월에도 꼭 도전하기입니다!!
  • 2014/06/10 18:25 # 삭제 답글

    ccm무지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주님
  • 스카이 2014/06/10 19:11 # 삭제 답글

    잘 보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traveler 2014/06/10 19:22 # 삭제 답글

    현지인 놀이는 어떠세요? 컵 모양이 독특하네요. 저도 현지인 놀이 하고싶어요~ 멍때리기!
  • 경영상담사 2014/06/10 19:43 # 삭제 답글

    안녕하세요, 중소기업중앙회 경영상담사 다녀갑니다^^
  • 청실 2014/06/10 20:05 # 삭제 답글

    넵ㅎㅎ이번주도 즐거운 한 주 보내세요:)
  • kmcgyvn 2014/06/10 20:48 # 삭제 답글

    하이 블로그 글잘보고 갑니다 제 카페에도 놀러오세요
    성경 찬송가 인기CCM찬양 MP3 공유하는 카페에요
    오시면 후회 안할꺼에요 기독교인분들 들려주세요
    http://cafe.naver.com/jesccmmp3/5
  • 커세어 2014/06/10 21:02 # 삭제 답글

    에이핑크 이쁘지용 ㅎㅎ
  • 보라 2014/06/10 21:47 # 삭제 답글

    잘보고갑니다ㅎ 행복한 하루되세요^^~
  • woonhwa7 2014/06/10 23:17 # 삭제 답글

    dnsk815 41이예요ㅎㅎ친추부탁드려요ㅎ
  • 마루 2014/06/10 23:23 # 삭제 답글

    근데 1빠임ㅎ
  • 쩡이 2014/06/11 00:18 # 삭제 답글

    우와 신기하다축가하면 그냥 어디서 엠알쭈워와서 하는건줄..!나두 언젠간 결혼준비할때되면 다 하겠지?헤헤그때 언니 포스팅 참고해야게떠 &#10084;&#65039;
  • 쟈몽씨의KEY 2014/06/11 01:21 # 삭제 답글

    이미 반쫑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크헙 누나 픽이 너무 강력하단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kmcgyvn 2014/06/11 06:41 # 삭제 답글

    글 잘보고가요 찬양 CCM 성경 MP3 찬송가 찬양악보 등등 공유카페 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지금바로 놀러오세요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http://cafe.naver.com/jesccm1
  • 유미르 2014/06/11 07:48 # 삭제 답글

    정말 예리하십니다! 추후에 다마스크와 미스터5가 싸우게된다면 재밋는 대결이될! ㅋ
  • 다이애나 2014/06/11 08:05 # 삭제 답글

    넵!!
  • 식혜철이 2014/06/11 08:35 # 삭제 답글

    잘 보고갑니다.
    월요일 마무리 잘 하세요..
  • whwrktlq 2014/06/11 08:46 # 삭제 답글

    좋은자료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다비드 2014/06/11 10:02 # 삭제 답글

    CCM 많이 소개해 주세요! ^^
  • 보컬썬 2014/06/11 10:17 # 삭제 답글

    God bless you^^♥
  • 압구정하이디 2014/06/11 10:39 # 삭제 답글

    저두 소향 엄청난 팬이에요~ _ 직접 찬양듣고 더더더더더 사랑하게 되었죠!
  • daller8 2014/06/11 11:01 # 삭제 답글

    오늘 날씨가 좋네요 다녀 갑니다
  • 멍멍언니 2014/06/11 11:08 # 삭제 답글

    기독교인은 아니지만, ccm 듣다보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가끔 그래서 기독교라디오방송 틀어놔요 ^^*
    예은이 또 듣고싶다는데요?
    응~~~ㅎㅎ
  • Hyena 2014/06/11 11:14 # 삭제 답글

    저도 힐송유나이티드 내한 보러 가는데 너무너무너무 기다려지고 정말 공부(?) 많이 해가려고 노래 찾아서 들으려는데
    진짜 도움 얻고 갑니다!! 마침 저 노래 듣고 있었어요!!!
    힐송이 단체이름이었나요?
  • 다비드 2014/06/11 11:30 # 삭제 답글

    CCM 많이 소개해 주세요! ^^
  • Destiny 2014/06/11 12:16 # 삭제 답글

    ㅋㅋ 증증 ㅋ
  • Keep Bounce 2014/06/11 12:19 # 삭제 답글

    헐 화채님 진짜 오랜만이에요ㅠㅠㅠㅠ 어디가 이상하단거죠 이쁘기만 한데!!!!!
  • minjueye123 2014/06/11 13:44 # 삭제 답글

    근데 죠스칵테일은?!!!!!!
  • 책벌레 2014/06/11 14:06 # 삭제 답글

    제가 소장하고 있는 ccm 찬양곡 파일 공유해 드립니다.
    2가지 방법 외에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평일에 매일 올리니까 자주 방문해주세요^^*
    블로그 : http://blog.naver.com/tnghwla123
  • Rs Diary 2014/06/11 14:21 # 삭제 답글

    이집이 이렇게 맥주창고 느낌의 집이었네요^^
    정말.. 지나가면서 많이는 봐도 못가본 집들을 포스팅 덕분에 깨알같이 둘러볼 수 있는것 같아요!!
    안주는 무게달아 먹음 비싼가요?ㅎ
  • 다크앤틱 2014/06/11 14:34 # 삭제 답글

    저렇게 멋진 보관함에 넣으니까 더 멋있는 보물창고네요. 타임캡슐도 되고요.
  • tlsrmawjd 2014/06/11 14:40 # 삭제 답글

    감사합니다 담아갈게요
  • nova 2014/06/11 15:35 # 삭제 답글

    내 피부...부족한가요...
  • 김선비 2014/06/11 15:46 # 삭제 답글

    ㅋㅋㅋㅋㅋ 와 이런 이색적인 공연이 잇다니 몸매보소~~
  • 라희 2014/06/11 16:14 # 삭제 답글

    아하~^^네 ㅎㅎ
  • 조오세에지인 2014/06/11 16:28 # 삭제 답글

    박초롱! 윤보미! 정은지! 손나은! 김남주! 오하영!
    에이핑크!!!
  • 나비 2014/06/11 16:37 # 삭제 답글

    정성 담긴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http://www.chunghonice.net/main/index.html?num=1
  • 설아 2014/06/11 19:07 # 삭제 답글

    에이핑크노래 짱 좋군여!
  • daller8 2014/06/11 20:27 # 삭제 답글

    오늘 날씨가 좋네요 다녀 갑니다
  • 추억 2014/06/11 21:59 # 삭제 답글

    생각보다 엄청 많더라구요 ㅎ
  • 답글</span> 2014/06/11 23:10 # 삭제 답글

    음악, 문학 이런거 잘 모르지만
    ccm 저도 좋아해요. 아름답다....고 생각하게 되고 행복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그 이유를 오늘에서야 알 거 같아요..
  • 삼원 2014/06/11 23:18 # 삭제 답글

    알찬 포스트 수고하셨어요.
    맛점하세요
  • 진해최우수 2014/06/11 23:55 # 삭제 답글

    보통 농지로 되어 있다면 8년 자경농지를 많이들 활용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근데 나대지는 적용이 안되죠?
  • seh0104212 2014/06/12 00:56 # 삭제 답글

    로만 죽는게 더슬픔
  • 패브릭가든 2014/06/12 01:17 # 삭제 답글

    저두 일산사는데 이런곳이 있었다니...ㅠㅠ
    당장 가봐야겟어요 ㅎㅎㅎ 서이추 하구가요 ^^ 헤헤
  • 모정리김이장 2014/06/12 01:49 # 삭제 답글

    ㅋㅋ 어릴때 제임스본드가 애스턴마틴에서 내리는 그 모습에 ㅋ 저런 남자가 되자고 다짐했답니다 ㅋㅋ
  • 도로ㅅㅣ 2014/06/12 02:22 # 삭제 답글

    976yh 친구해요 한시간에 한번씩들어갑니다ㅎㅎ
  • iMaGiNE 2014/06/12 03:39 # 삭제 답글

    저도 CCM찬양너무좋아하는데 좋은정보네요!
  • daller8 2014/06/12 04:45 # 삭제 답글

    오늘 날씨가 좋네요 다녀 갑니다
  • 러블리클로이 2014/06/12 05:46 # 삭제 답글

    이거 나두 사야지 ㅋㅋ 병두이쁘구 향도 넘 좋을 거 같아
  • Ashley 2014/06/12 06:51 # 삭제 답글

    30원이면 진짜 좋을텐데 ..그쵸ㅎㅎ남편이 역시 저는 허당이라고 놀렸어요ㅎ
  • 2014/06/17 16:52 # 삭제 답글

    완전기대되요!!!!
  • 추억 2014/06/17 23:38 # 삭제 답글

    황금님도 기분좋게 화이팅요 ㅎ
  • 추억 2014/06/18 03:52 # 삭제 답글

    CCM도 엄청나게 많아여 ㅎ
  • 수정</span> 2014/06/18 05:47 # 삭제 답글

    ccm 가수 이쪽에서 한번 보세요http://317383.FIcR.com.hot2312.com/317403Sxd HBVR7wk
  • 진도보이 2014/06/18 06:19 # 삭제 답글

    신령된 곳에서 진정된 예배를 드리게 하신 은혜 감사합니다. 우리의 예배가 하나님께서 기뻐받으시는 자의 예배이기를
  • 소국 2014/06/18 06:58 # 삭제 답글

    아궁 언니하고 딸램이 비염으로 고생하나봐요~~
    저도 살짝 비염이 있긴한데 심하진 않아요~~~
    근데 만화 넘 웃기긴 하네요 ㅋㅋ 지르텍 광고 ㅋ
  • 책벌레 2014/06/18 07:35 # 삭제 답글

    제가 소장하고 있는 ccm 찬양곡 파일 공유해 드립니다.
    2가지 방법 외에는 보내드리지 않습니다. 평일에 매일 올리니까 자주 방문해주세요^^*
    블로그 : http://blog.naver.com/tnghwla123
  • 딸기맛스프 2014/06/18 10:11 # 삭제 답글

    와 진짜 좋아요!!!!!!!!!!
    퍼갈꼐요!
댓글 입력 영역


리얼클릭

리더스타임